어롱쉐어 가격 및 OTT 공유 사이트 비교
어롱쉐어 가격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어롱쉐어는 대표적인 OTT 공유 사이트 중 하나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사이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 및 이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의 글:
어롱쉐어는 다양한 OTT 서비스를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OTT 공유 사이트 입니다. 대부분의 OTT 서비스의 계정을 공유하여 사용자들의 비용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어롱쉐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HBO 맥스
파라마운트 플러스
크런치롤
GPT 플러스
총 8개의 사이트에 대한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외에 국내의 다른 OTT 공유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HBO 맥스의 경우 미국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워너 브라더스와 디스커버리 채널의 합작으로 제공되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참고의 글:
특히 기존의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이전에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던 미국 NBC의 대표적인 시트코인 프렌즈 (Friends)도 현재 HBO 맥스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빅뱅 이론, 다양한 워너 브라더스의 영화들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튜디로 지브리의 작품들과 톰과 제리, 루니 툰 등 우리에게도 익숙한 다양한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서비스를 종료했던 파라마운트 플러스도 미국 서비스를 한국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생소하지만 파라마운트 플러스의 경우 파라마운트의 다양한 작품들을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인데요. 한국의 경우 티빙과의 제휴로 티빙 사이트 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2년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미국과 유럽 일부 지역, 중동, 호주에만 정식으로 스트리밍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도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티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GPT 플러스 서비스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GPT 플러스의 경우 자주 사용하시지 않는 경우라면 한 달 요금이 현재 환율 기준으로 3만원이 넘기 때문에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금액인데요.
GPT 플러스의 경우에도 다른 분들과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의 글:
그럼 어롱쉐어에서 각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격은 얼마일까요?
어롱쉐어의 가격은 기존의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보다는 훨씬 저렴한데요.
넷플릭스 : 월 2.80 달러
디즈니 플러스 : 월 2.10 달러
유튜브 프리미엄 : 월 2.69 달러
스포티파이: 월 2.55 달러
HBO 맥스 : 월 3.49 달러
파라마운트 : 월 3.30 달러
GPT 플러스 : 월 6.34 달러
넷플릭스의 경우 미국 가격은 현재 스탠다드 요금제가 월 15.49 달러, 프리미엄이 월 22.99 달러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한국의 경우에도 스탠다드 월 13,500원, 프리미엄 월 17,000원 정도로 역시 낮다고는 할 수 없는데요. 그럼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 것일까요?
정확히는 나와있지 않지만 아무래도 계정이 가장 저렴한 해외의 요금제를 제공하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가장 낮은 넷플릭스 요금을 제공하고 있는 아르헨티나, 튀르키에 등의 지역의 계정을 이용하는 것으로 짐작되고 있습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디즈니 플러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역시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활용하시면 좋은 사이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른 OTT 공유 사이트 가격과는 어떻게 다를까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OTT 공유 사이트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참고의 글: 무료 실시간 티비 tv 보기 링크 사이트
다른 OTT 공유 사이트와의 비교
1. 피클 플러스
피클 플러스는 국내 OTT 공유 사이트 중 가장 많은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 월 9,000원
디즈니 플러스 : 월 3,475원
넷플릭스의 경우 국내 요금이 크게 상승하면서 넷플릭스 공유 비용 역시 크게 상승했습니다. 새로운 공유 요금의 경우 월 9,000원으로 계정이 닫힐 염려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요금도 월 3,475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기 원하시는 경우 국내 OTT 공유 서비스 보다는 다른 해외 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천의 글: 킹콩티비 :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2. 겜스고
겜스고는 해외 OTT 공유 사이트지만 국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미국 등의 영어권 사용자들이 주를 이루지만 저렴하기 때문에 한국 사용자들 역시 많은 편인데요.
겜스고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 : 월 3.75 달러
스포티파이 : 월 1.84 달러
유튜브 프리미엄 : 월 3.67 달러
디즈니 플러스 : 월 2.17 달러
오피스 365 : 월 3.17 달러
이 외에도 국내에서는 이용이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고스프릿 GoSplit
고스프릿은 겜스고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오 한국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스프릿 사이트의 경우 공유 사이트 중 가장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365 : 월 2,485원
애플 원 : 월 5,000원
쿠팡 플레이 : 월 3,000원
애플 TV : 월 2,500원
디즈니 플러스 : 월 3,500원
넷플릭스 : 월 5,000원
스포티파이 : 월 8,696원
애플 뮤직 : 월 3,500원
노드 VPN : 월 2,800원
서프샤크 VPN : 월 2,603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 월 2,000원
캔바 : 월 13,000원
챗 GPT : 월 16,500원
밀리의 서재 : 월 3,806원
리디북스 : 월 1,995원
닌텐도 : 월 2,000원
X박스 : 월 6,500원
위에서 보듯이 가장 다양한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 뿐 아니라 쿠팡 플레이 역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역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에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좀 더 자세한 서비스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OTT 공유 사이트는?
그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OTT 공유 사이트는 어디일까요? 넷플릭스를 기준으로 했을 때 가장 저렴한 사이트는 어롱쉐어 (AlongShare) 입니다.
스포티파이와 디즈니 플러스 역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각 사이트별로 이용하는 나라의 계정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격에도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서비스를 선택하실 때는 환율적인 요소를 고려하셔서 비교해 보신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