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및 싸게 쓰는법 BEST 3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및 싸게 쓰는법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및 싸게 쓰는법을 찾고 계신가요? 스포티파이는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입니다. 국내에서는 멜론이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스포티파이를 사용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세계적으로 2위가 애플 뮤직이 기록하고 있지만 스포티파이와의 격차가 아주 큰 만큼 그 만큼 인기 있는 서비스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포티파이의 경우 미국 등의 해외의 경우 광고를 동반한 무료 이용이나 혹은 가족 요금제를 통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한국의 경우 이러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이 그리 많지 않은데요.

그럼 스포티파이를 좀 더 싸게 쓰는법은 무엇일까요? 자세한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추천의 글:

스포티파이 한국 가격

현재 스포티파이의 한국 가격은 아래의 3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1) 베이직 : 월 7,900원 (부가세 별도)

계정 1개만 이용 가능
광고 없이 음악 청위 가능
플레이리스트 제공
여러 기기에서 청취 가능

2) 개인 : 월 10,900원 (부가세 별도)

계정 1개만 이용 가능
1개월 무료 이용 혜택
광고 없이 음악 청취가능
음악 다운로드 하여 오프라인에서 이용 가능
플레이리스트 제공
여러 기기에서 청취 가능

3) 듀오 요금제 : 월 16,350원 (부가세 별도)

계정 2개 이용 가능
광고 없이 음악 청취 가능
음악 다운로드 하여 오프라인 청취 가능
플레이리스트 제공
여러 기기에서 청취 가능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모든 요금제에서 광고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1개월 무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은 개인 멤버십만 가능한데요.

개인과 베이직 멤버십의 차이는 음악 다운로드 여부입니다. 개인 멤버십의 경우 음악을 다운로드 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만 이용하시려는 경우에는 베이직 요금제 만으로도 광고 없이 다양한 음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미국 같은 해외의 경우 학생 요금제와 가족 요금제 등 좀 더 다양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가족 요금제의 경우 월 19.99 달러로 총 6명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국내에서 좀 더 저렴하게 스포티파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추천의 글: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방법

해외의 경우 광고와 함께 무료로 스포티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한국의 경우 멤버십에 가입해야 스포티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스포티파이를 이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서비스의 경우 해외의 가족 요금제를 통해서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어롱쉐어 Alongshare

최근 스포티파이도 정책이 강화되면서 일부 사이트의 경우 요금이 국내와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높은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어롱쉐어 (Alongshare)가 있습니다. 어롱쉐어의 경우 해외 계정 공유 사이트지만 국내에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롱쉐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챗 GPT, 파라마운트 등을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 월 2.80 달러
디즈니 플러스 : 월 2.10 달러
유튜브 프리미엄 : 월 2.69 달러
챗 GPT : 월 7.10 달러
파라마운트 : 월 3.30 달러
스포티파이 : 월 2.55 달러

특히 티빙에서 제공했었지만 현재는 더 이상 서비스 하고 있지않은 파라마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또 챗 GPT 역시 다른 사람과 계정 공유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포티파이의 경우 월 2.55 달러로 현재 환율로 계산했을 때 3,5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음악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제공되고 있는 계정 공유의 경우 가족 요금제를 나눠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베이직 요금제와는 달리 무제한 음악 청취와 더불어 자신 만의 플레이 리스트 제공, 음악 추천 제공 및 음악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롱쉐어 Alongshare 서비스 바로가기

추천의 글:

2. 갬스고 Gamsgo 스포티파이 계정 공유 사이트

갬스고는 넷플릭스를 비롯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계정을 공유하고 있는 사이트 인데요. 해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지만 국내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서비스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럼 갬스고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가격은 어떨까요?

현재 갬스고에서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유튜브 프리미엄, 챗 GPT, 오피스 365, 캔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공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 월 3.67 달러
유튜브 프리미엄 : 월 4.25 달러
디즈니 플러스 : 월 1.92 달러
오피스 365 : 월 3.17 달러
캔바 : 월 5.49 달러
챗 GPT 4.0 : 월 8.97 달러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 월 25.98 달러
스포티파이 : 월 1.75 달러

갬스고의 경우 넷플릭스, 디즈니 등의 서비스를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다른 해외 사이트에 대비해서도 저렴한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다른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지 않은 캔바, 어도비 cc, 챗 GPT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의 경우 월 1.75 달러의 요금으로 원화로 월 2,500원 미만의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갬스고의 경우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계정 공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갬스고 사이트 접속하기

추천의 글: 무료 실시간 티비 TV 보기 링크 사이트 TOP 10

3. 벗츠 Buts

벗츠는 국내 계정 공유 사이트로 넷플릭스 뿐 아니라 다양한 국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라프텔, 왓챠, 쿠팡 플레이, 애플 원, 프라임 비디오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포티파이, 예스 24, 밀리의 서재, 애플 뮤직, 리디북스, 닌텐도 온라인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계정 공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포티파이의 경우 월 3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외 서비스가 불편하신 분들의 경우 국내 벗츠 사이트를 통해서 스포티파이를 저렴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월 5,100원, 디즈니 플러스 월 3,000원, 라프텔 4,800원 등 다른 서비스 역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벗츠 사이트의 경우 매월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남은 기간에 대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년 결제나 90일 결제 등을 한 번에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벗츠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서비스와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벗츠 Buts 사이트 접속하기

참고의 글: 무료 실시간 티비 tv 보기 링크 사이트

스포티파이 대체 사이트

스포티파이의 경우 다양한 장점이 있는데요. 국내의 경우 멜론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다른 사이트와 다른 다양한 이점이 있는데요. 특히 스포티파이의 음질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새롭게 등장한 음악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포티파이도 좋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지만 비슷한 다른 서비스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뮤직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 뮤직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애플 뮤직의 경우 1개월 무료 혜택이 있으며, 개인의 경우 워러 8,900원으로 스포티파이 베이직 요금제보다 높다고 할 수 있지만 가족 요금제를 활용하시면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요금제의 경우 한국에도 가족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월 13,500원의 가격으로 총 6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2천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전체 가족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애플 뮤직 역시 다양한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만일 가족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고 아주 저렴하게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계정 공유 서비스를 통해서 싸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뮤직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 가격 및 싸게 쓰는법

위로 스크롤